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캡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E08-1.크리스탈.jpg

KRYSTAL

by YOUNGee 2014. 10. 20. 05:26

본문



여지 남기는 개또라이

ㅂㄷㅂㄷ














잊을만 하면 나타나시우







진심으로 사과하시우







너 나한테 아무것도 하지마

나 너랑 아무것도 안 할거야

단호박 세나










회사에서 만난 대표님







새 신발이네?








시우 선물이라고 신발 밟고 가는 개또라잌ㅋㅋ











연애 덜떨이 세나

친구들 조언 듣고는 개또라이한테 달려감

물론 달봉이 핑계









옷이여

















너 펫시터 다시 할래?











개또라이 집으로 출퇴근할 세나

오늘뭐입지?



패완몸인데 아무거나 입으셔도....











머리는 묶어? 말아?








목선?









목선과 생머리를 다 지켜낸 세나ㅋㅋ








달봉이랑 소풍


















이 때 또... 나타난 신이사



조녜졸귀찡;ㅅ;









친하게 지내자는 신이사와

그건 어렵다는 세낰ㅋㅋㅋㅋㅋㅋ









혹시 욱대표 좋아해요?

대답하기 시른데여-ㅅ-

ㅋㅋㅋㅋㅋㅋㅋ








개또라이 애인이 죽었다고, 아직 상처가 아물지 않았다고 이야기 하는 신이사

제 마음은 제가 알아서 할게여-ㅅ-



세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지니어한테 욱대표 옛 여친 아냐고 물어보세나












옥상에 바람 쐬러 왔다가 만났시우








남자가 사랑했던 여자를 잊으려면

얼마나 걸리냐고 묻세나와

자기가 라음이 잊었냐고 묻는건 줄 착각하시우








너 오늘 되게 예쁘다는 시우











근데 김태우한테 전화 옴

지오디 김태우????











세나 노래 너 하나만 녹음하러 고고







신났세나







어떻게 이런 일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