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캡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E06-3.크리스탈.jpg

KRYSTAL

by YOUNGee 2014. 10. 9. 00:44

본문




홍한테 작곡가 데뷔 축하받는 세나







청담동에서 제일 좋은 레스토랑 물어보는 세나









개또라이한테 밥 사주고 싶었세나







근데 신이사도 같이 왔세나







묘하게 신경 거슬리는 신이사

두 분 무슨 사이세요?





두 여자 사이에서 제일 불편했던 개또라이가 자리 끝냄ㅋㅋ




바래다 준다는데 세나가 그냥 간다고 하니까

알았다고 쌩~간 개또라이











멍 때리세나







너도 왕따냐?



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클럽에서 회식하는 에이엔에이ㄷㄷㄷ

친구 기죽지 말라고 홍이 자기 묭실로 부름






변신 세나









ㄷㄷㄷㄷ

세나는 작곡가 말고 연예인으로 데뷔해야되는데

에이엔에이 관계자들 안목이 영...

저 핏되는 원피스....몸매.....화아....





쑥쓰쑥쓰하다가 개또라이 발견



갑자기 힘들어하는 개또라이 발견





크리스탈 몸매 1위할 만 하쟈나여




머리 아플 땐 이케 해보세여 이케이케








하다가 삐끗해야 소설의 완성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