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캡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E06-2.크리스탈.jpg

KRYSTAL

by YOUNGee 2014. 10. 8. 00:37

본문




편곡 다시하라고 오다 내리는 개또라이 대표



















옆에 엔지니어는 퇴근하고

이제 가사 새로 쓰려는 열일하는 세나











연습 중인 시우 발견한 세나







시우랑 많이 편해진 세나

겸디 나오세나









남자 느낌으로 가사 써야되는데 모르겠세나

남자 느낌이라는게 뭘까?





이런다고 가사가 써지니?










너 라음이 좋아할 때 어떤 기분이었어?

얘기해봐 비밀로 해줄게

호텔에서도 비밀로 해줬쟈낰ㅋㅋㅋ

라음이한테 차이던 용복이 모습 알고있는 세낰ㅋㅋㅋㅋㅋㅋㅋ










개또라이 대표한테 편곡이랑 가사 평가 받는 중인 세나







잘했어.










시우 솔로곡으로 작곡가 데뷔하게 된 세나



크리스탈 뒷태 캡쳐 안 할 수가 없었ㅠㅠ

저 양말 아무나 안 되쟈나













이거 완전 크리스타일 드라마



신난 세나ㅋㅋㅋㅋㅋㅋ





홍이한테 전화하세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