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파로티(2013) - 음악실 숙희(강소라).gif

강소라

by YOUNGee 2014. 7. 21. 18:55

본문


누굴 보고 지금 웃으시는지

핳하핳














작년엔 무용하다가 성악으로 바꾼 숙희




이유는 성장이 너무 빨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엔 뭐 할꺼냐는 선생님(한석규)





시집이나 가라며ㅋㅋㅋ

'들어가'










프리마돈나(급) 숙희







'고만할래?'













(장호한테) 시집가는게 꿈인 숙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