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캡쳐] 다비치 행복해서 미안해 뮤비.캡쳐.jpg.上

다비치

by YOUNGee 2015. 1. 24. 04:37

본문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촬영한

행복해서 미안해 뮤직비디오
















신나게 헝가리 관광하는 다비치





헝가리 동네 바보들 막 뛰어댕김










여느때처럼 잔망 떠는 강밍경(26)과

아무렇지 않게 받아주는 이해리(31)

















좁은 골목 계단 올라가는데

힘에 부치는 언니ㅋㅋㅋ






영차




강민경 부스터로 겨우 밖으로 나오심










아이스크림 먹방




가만히 먹여주지 않음ㅋㅋㅋㅋㅋ








이번엔 이해리 차례




역시 그냥 줄 수 없는 강민경






이제 그만 좀 먹읍시다ㅋㅋㅋㅋ





이해리 끝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이 힘에 놀람ㅋㅋㅋㅋㅋㅋ






잠시 걷다가






또 먹방ㅋㅋㅋㅋ









다시 관광 시작




듀오 아니랄까봐

발까지 척척 맞네






먹방에 이은 쇼핑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또 막 뛰어다녀;;;;


















무뜬금 화보찍는 강밍경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