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캡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E10-2.크리스탈.jpg

KRYSTAL

by YOUNGee 2014. 10. 29. 21:01

본문






숙취에 쩐 세나ㅋㅋㅋ






홍이 끓여주는 해장국도 못 먹을 정도로 울렁거리심ㅋㅋ









술 많이 먹었다고 혼나는 세낰ㅋㅋㅋㅋ



어제 나 어떻게 된거야?



내가 업고 왔씁니다-ㅅ-




ㅋㅋㅋㅋㅋ뭘 웃엌ㅋㅋㅋㅋ





앞홍뒤공철로 둘러 싸여서 혼나는 세나ㅋㅋㅋㅋ









개또라이가 전화해서 데려가랬다는 얘기 들은 세나








통화내역 보는 세나

하이킥 중ㅋㅋ






개또라이한테 전화 옴;;










개또라이 만나러 온 세나






작곡가 팀 들어가라고 알아봐 줌







대표님도 아저씨도 끝이라면서

신경 쓰지 마요 나한테








세나 그라췌








이번엔 시우가 알바 구했대ㅋㅋㅋ

예쁘면 가만 있어도 일자리가 굴러 들어옴ㅋㅋ







시우집 입성







크리스탈 다리ㅠㅠ







알바 뭔데? 시급 많이 주는 일이야?








송포유 나가니까

선곡, 편곡 맡긴다는 시우 












같이 작업하기로 했구나 세나야







개또라이랑 신이사 앞에서

작곡가로 선 세나









지나가다 개또라이 만남






내가 소개해 준 일자린 싫다더니



저도 대표님하고 엮이고 싶지 않아서요







몸 상태 안 좋은 세나


















개또라이 만난 뒤로 시름시름 세나









결국 찾아간 세나


내가 그렇게 우스워요?

이럴거면 처음부터 잘해주질 말지

아저씨가 뭔데 날 이렇게 비참하게 만들어요








집 안에 있던 신이사를 본 세나

















이제 그만 할 거에요







그럼 이제부터 짝사랑이 되겠네

상관 없어졌거든 니가 윤세나여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