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캡쳐/플짤] 상속자들.E05.이보나.크리스탈.jpg/swf

KRYSTAL

by YOUNGee 2015. 2. 28. 00:00

본문





-야 이보나, 너 놀라지 마라

김탄 한국 왔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보나찡










이보나 뭐? 킬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뭐해?





-나 속으로 노래 부르고 있었는데?





-쟤 뭐라고 했어?

-김탄 한국 왔다는데?





-누구? 아..니가 전에 LA에서

만났다고 했던 그 아이~






-아 근데 내가 속으로 부르던

노래 제목이 뭐더라






-나 지금 생각 안 나서 엄청 답답하니까

얼른 예솔이한테 가서 물어보고 올게 알았지?









-야 유라헬!!!!!!






-김탄 한국 왔어? 명수가 봤다던데?

-왔으면 왜? 남의 약혼자 행방에 관심 끄고

윤찬영이나 신경쓰지?







-내 남친은 전화도 잘하고 보고도 잘해서

내가 모르는게 하나도 없거든? 니 약혼자랑 달라서?






-김탄에 대해서 잘 아나 보네? 너랑 사귈 땐 그랬나보다?

-아 여기서 과거 얘기가 왜 나와~ 그래서 김탄 온 건데 안 온 건데?







-굴러 온 김탄이 박힌 윤찬영 뺄까봐 그런다 왜!!!






-나 차이면, 내 전재산 다 털어서 너한테 복수 할 거야!!!!










-야 너 여기 왜 왔어? 견학 왔냐?

-전학 왔는데?







-뭐? 전학?






-말도 안 돼, 니가 무슨 우리 학교에..





-이 뉴페이스는 누구신가?




-전학생..믿을 수가 없다...







-혹시....헐!!!!!!















-내 구여친의 현남친(=윤찬영)

넌 뭐냐? 직원우대?









-하...그렇지...저런 놈이지










크리스탈 길쭉길쭉 다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