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닥터이방인 20회 - 돌팔이 라인도 재회.gif

닥터이방인

by YOUNGee 2014. 7. 9. 16:55

본문




-돌팔이 안녕?






-거기서 떨어지는 거 봤어. 죽은 줄 알았단 말이야

  살아있다는 거 알려만 줬었어도 괜찮잖아






-이 나쁜 자식아



빈틈을 찾아 노리는 강소라ㅋㅋㅋㅋㅋㅋ

광대 올라가 있는거 다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때리면 배 안 고프냐?

-시끄러







-재희씨는?

-중국으로 난민 신청을 했어











끝이다

해방이다

야호






관련글 더보기